07:00 [익명]

이거 관심있는걸까요….? 저랑 짝남 둘다 중2 입니당 걔랑 같은 수학을 다니는데 원래

저랑 짝남 둘다 중2 입니당 걔랑 같은 수학을 다니는데 원래 다른 반이였는데 제가 반 이동을 하면서 같은 반이 되었어요 반에 자리가 짝으로 4자리가 있거든요 원래는 같이 안앉았었는데 자연스럽게 저랑 걔랑 짝으로 앉고 있어요 사람이 쳐다보면 시선 같은게 느껴지잖아요 근데 진짜 수업시간에 계속 저 쳐다보는게 느껴지는거에요 처음에는 부끄러워서 그냥 계속 안봤는데 나중에는 걔가 처다보면 저도 쳐다보구 그랬거든요 그럼 갑자기 눈피하고 부끄러워 하면서 그만 보라고 그러구 수업시간에 계속 저한테 말걸고 걔가 장난 막 심하게 쳐서 삐진 척 했는데 걔가 막 미안하다고 토닥여주고 웃겨주려고 하고 계속 따라오면서 화 풀렸냐고 물어보고 그랬어요 그리고 디엠도 계속 쓸데없는 질문하고 다른 애들한테 물어봐도 될거 같은데 계속 저한테 물어보고 수학에서 말 엄청 많은데 제가 몇번 학원을 빠졌었는데 말 한마디도 안했다고 그러더라구여 이게 저한테 관심이 있는건지 진짜 잘 모르겠어요 제가 이런 부분에 좀 둔하기도 하고 소심해서 걔가 장난치면 반응도 잘 못하겠고…… 전 걔한테 관심있어서 꼬시고 싶어요 걔 저한테 관심 있는 걸까요…? 남자는 어떻게 꼬셔야 하나요…??

수업 시간에 계속 쳐다보고 눈이 마주치면 부끄러워하며 피하는 행동은

그 친구가 당신을 단순한 친구 이상으로 깊게 의식하고 있다는 아주 강력한 호감 신호입니다.

학원에 빠졌을 때 말을 안 했다거나 굳이 질문을 당신에게만 하는 것은

어떻게든 대화할 핑계를 만들고 싶은 마음이니 장난칠 때 환하게 웃어주며 리액션만 잘해줘도 충분합니다.

남학생들은 본인의 장난에 잘 웃어주는 사람에게 확신을 느끼므로

디엠으로 오늘 고생했다고 먼저 다정하게 말을 건네며 자연스럽게 학원 밖 만남을 유도해 보세요.

회원가입 혹은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