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식갤러리
광고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갤럭시 탭 수리후 고장났어요. 갤럭시탭을 6년정도 사용했고,아이 유튜브보는용이었고 그마저도 몇년간 숨겨놔서 계속 쓴건아니에요.요샌 아이가

갤럭시탭을 6년정도 사용했고,아이 유튜브보는용이었고 그마저도 몇년간 숨겨놔서 계속 쓴건아니에요.요샌 아이가 커서 게임하고 그러는데케이스가 거추장스러운지 뺐다꼈다 하더라구요.그러다보니 액정이 떨어져나온것같아요.액정이 떨어졌다그래서 일단 케이스에서 빼지말고 잘 얹어 쓰라그러고 as당일까지도 사용하고As맡겼어요. (2주정도 사용)기사님이 접착을 새로하면 된다고 하셨고본드제거후 다시 붙여주셨습니다.당일엔 일일사용시간이 끝나서 다음날 아침에 켰고아이가 이용도중 터치가안된다고하여확인해보니 터치가 되다가 계속안되다가 갑자기 또 되다가 그러더라구요.센터에 다시방문해서 이야기했더니선두개가 꽂히는데 잘꽂혀있고 as과정에 문제될만한게없다고 하십니다.액정분리되는과정에서 문제가있다고생각할수밖에없는데당연히 저희는 분리된 후에도 문제없이 사용했고방문전까지도 멀쩡히 쓰던거라고 했지만제문제도아니고 본인문제도 아니라고하더라구요.제가 선택할수있는건 1. 지난수리비환불(16000)후 액정교체(120000자부담)2. 지난수리비환불(16000)이렇게 라고하는데수리비 환불받는다고 원상태로 돌아오는것도 아닌데수리비 환불해주고 땡인게 맞는건지 모르겠어요.

이건 무상수리 받는게 맞아보이네요.

수리 이후 고장이 생겼으면 수리기사의 과실이 있는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