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을 확인할 수 없음' 이 메시지는 주로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나타납니다
신뢰하는 기기/전화번호 문제: 등록된 신뢰하는 기기(아이폰, 아이패드 등)가 오프라인이거나, 신뢰하는 전화번호로 문자를 받을 수 없는 경우 (개통 안 된 폰, 번호 변경 등).
보안 정보 불일치: Apple ID 계정의 보안 질문 답변이나 기타 정보가 불일치할 때.
네트워크 문제: 일시적인 통신 오류로 서버와 통신이 원활하지 않을 때.
가장 먼저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하고 재시도해보세요. 그래도 안 된다면 Apple ID 계정 복구 절차를 통해 신원 확인을 진행하거나, Apple 지원(080-333-8877)에 직접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채택 눌러주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