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생명과학고등학교 대학진학 안녕하세요 김해생명과학고등학교3학년 원예과에 재학중입니다대학을 가고싶은데..혹시 어느학교를 많이 가는지...어느대학으로 많이가는지 궁금합니다..
26.03.27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