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단침입 드립니다. 서울 공유주방에서 배달전문 매장을 운영중인 청년입니다.며칠 전부터 동종업계 다른 매장
서울 공유주방에서 배달전문 매장을 운영중인 청년입니다.며칠 전부터 동종업계 다른 매장 사장님이 퇴근하고 아무도 없는 제 주방에 몰래 왔다갔다하는 장면이 홈캠에 찍혔습니다.홈캠은 도난방지 목적으로 3월쯤 설치를 했으며 내부를 촬영하고 있는건 저와 직원 외에는 아는 사람이 없습니다.(직원도 동의를 했습니다.) 이번주 월요일부터 처음으로 들어와 주방 포스로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을 1-2분 내외로 보고 나가는데 월요일부터 매일 지속이 되고 있습니다. 동일인물이면서 공유주방 관리를 하시는 분인데 같은분야의 장사를 하시며 관리하시다보니 매출이 궁금해서 그럴수도 있다 생각은 하지만 매일 아무도 없는 개인 주방에 들어왔다 나가는 장면들이 계속 찍혀있는데 너무 깨름칙하여 질문드립니다. 현재까지 주방에 드나드는 모습이 포착된 캠 화면들은 전부 저장이 되어있으며, 무단침입이 성립이 되는지 또 정말 악화되어 최후로 갔을 때 어떻게 해야할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무단침입일 가능성이 꽤 있어 보여요. 일단 상황을 차분히 기록해두시고 직접 조심스럽게 대화를 시도해보시는 게 좋을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