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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모델 Y가 저렴하다는 것이 아니라 2024년형 포드 전기말이 더 가성비가 좋다는 것이다.
30만 정도의 예산이 있고 순수 전기 중형 SUV를 사고 싶다면 예전에는 다들 테슬라 모델Y를 먼저 떠올렸지만, 2024년형 포드 일렉트릭이 등장하면서 말, 선택을 다시 생각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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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12월 10일) 2024년형 포드 일렉트릭 호스가 공식 출시되어 총 5개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 가격대는 239,800~359,800위안이다. 동시에 1,000위안을 지불하고 주문하면 보증금 확대 선물, 금융 보조금 선물, 충전 더미 및 설치 선물, 추가 장기 보증 선물, 성실을 포함하여 최대 35,800위안 상당의 야생 선물 패키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교환선물 등 아직도 정성이 꽤 높은 발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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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가격적인 측면에서 비교하자면 테슬라 모델 Y가 판매하는 가격은 26.64~363,900위안으로 2024년형 포드 일렉트릭 호스의 시작가보다 26,600위안 더 비싸다. 하지만 배터리 수명은 더 짧습니다. 이 중 모델Y 후륜구동 버전 CLTC의 주행거리는 554km인 반면, 포드 일렉트릭 호스는 초반 주행거리가 609km로 길어 전체적인 배터리 수명은 더욱 좋다.
고성능 버전임에도 모델 Y 고성능 버전의 가격은 363,900위안(한화 약 36만 3,900위안)에 이르렀으며, 선택할 수 있는 모델은 단 하나, Ford Electric Horse High Performance Edition의 시작 가격은 329,800위안이며 두 가지 버전이 제공되어 소비자에게 더 넓은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Ford Electric Horse 고성능 에디션이 단 3.57초 만에 0에서 100mph까지 가속하는데, 이는 Model Y 고성능 에디션의 3.7초보다 빠르며, 이 수준의 모델에 대한 성능 벤치마크를 다시 설정한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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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2024년형 포드 일렉트릭 호스를 한 문장으로 표현한다면 "a"라고 생각합니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모델.", 운전하는 즐거움을 갖춘 고성능 전기차."
Ford는 항상 안전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2024년형 포드 전기차를 예로 들면, 포드의 세계 최고 수준의 전기차 안전기준을 채택한 것이다. 배터리 팩은 열 확산 방지 설계를 채택하여 배터리 코어의 열 확산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안전하며 테스트를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신차의 차체는 최대 1700MPa에 달하는 초고장력강판으로 만들어져 국내외 안전상을 잇따라 수상한 바 있다. 안전에 관해서는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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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리프트 모델인 2024년형 포드 일렉트릭 호스는 외관 디자인 측면에서 큰 변화가 없으며, 업그레이드 성능 제어와 스마트 조종석에 중점을 둡니다. 디자인적으로는 선라이즈 오렌지 페인트와 블랙 라떼아트 디자인을 더했으며, 인테리어에는 '선라이즈 오렌지 스웨이드 인테리어', '오로라 레몬 가죽 인테리어'를 추가해 젊고 트렌디한 취향을 더욱 부각시켰다.
핵심 파워 측면에서 신차에는 포드가 자체 개발한 신형 '1T40' 쓰리인원이 탑재됐다. 최초의 전기 구동으로 더욱 강력한 전력, 더 긴 배터리 수명, 더 높은 안전성을 갖춘 3-전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중 GT 버전은 최대 출력 359kW, 최대 토크 860N·m, 3.57초 만에 0에서 0까지의 가속력을 갖춰 더욱 즐거운 레이싱 경험을 선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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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뿐만 아니라, 신차에는 와이와 공동 개발한 차세대 CTP 인산철리튬 배터리 팩도 적용됐다. 포드와 CATL의 100km당 종합 에너지 소비량은 12.4kWh로 보급형 모델은 주행거리가 600km 이상, 초장거리 버전은 700km에 달해 현행 모델과 비교하면 거의 100km 더 늘어난다. 소비자의 주행거리 불안을 대폭 줄여줍니다. 동시에 새 차량에는 새로운 BMS 배터리 관리 시스템이 적용되어 극한 환경에서도 배터리가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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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가 고민하는 운전의 즐거움은 전문적인 트랙 시뮬레이터를 이용해 신차를 조정하고 거의 50:50에 가까운 프론트 및 리어 서스펜션 중량 배분과 알루미늄 합금 서스펜션 및 다중 초고강도 스틸 바디 소재의 사용이 결합되어 고성능 주행 품질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신차에는 속삭임(Whisper), 열정(Enthusiasm), 자유로움(Uninhibited)의 3가지 주행 모드도 탑재돼 색다른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하며, GT 모델에는 피렐리 P 제로(Pirelli P Zero) 타이어와 레드 브렘보(Brembo) 올 알루미늄 4피스톤 전륜 캘리퍼가 장착된다. , 더 강한 도로 그립력과 더 나은 제어 재미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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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 소비자들이 더욱 고민하는 스마트한 구성을 고려하여 2024년형 포드 일렉트릭 호스에는 퀄컴의 3세대 스냅드래곤 드래곤 콕핏 플랫폼(8155 칩)을 탑재해 CPU 용량은 3배, GPU 용량은 5배 증가해 동작이 부드럽고 매끄럽다. 여기에 탑재된 SYNC®+2.0 스마트 모빌리티 연동 시스템은 새로운 무선 CarPlay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의 다양한 사용 습관에 맞춰 사람, 자동차, 휴대폰 간 원활한 연결을 구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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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뿐만 아니라 모든 신차에는 20개 이상의 자동 안전 지원 기능을 갖춘 BlueCruise 1.2가 기본 탑재됩니다. 장거리 운전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피로를 효과적으로 해소해주는 지능형 운전 보조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대형차로부터 멀리 있는 차량을 식별해 안전을 확보하는 지능형 차선회피 보조 장치가 새롭게 추가됐고, 방향지시등 조작 후 자동으로 차선을 변경하는 방향지시등 차선 변경 보조 장치도 추가돼 운전이 더욱 편해졌다.
마지막에 작성
제품 측면에서 보면 2024년형 포드 일렉트릭은 Ma의 등장은 소비자에게 Tesla Model Y 외에 더 비용 효율적이고 더 재미있게 제어할 수 있는 모델 선택권을 제공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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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전략 측면에서 창안포드가 공식적으로 포드의 전동마 사업을 인수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큰 움직임'의 도래는 창안포드의 신에너지 전기 분야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2024년형 포드 전기마는 창안포드에 새로운 장면을 가져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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