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1.199.kr/

🧡 피나렐로 도그마의 10년 진화

 

AliExpress - Online Shopping for Popular Electronics, Fashion, Home & Garden, Toys & Sports, Automobiles and More products - Al

Welcome to AliExpress! Sign Out Register Sign in   My Orders My Coins Message Center Payment Wish List My Coupons

www.aliexpress.com


피나렐로 도그마의 10년 진화

피나렐로 도그마의 영광스러운 역사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10년 전 도그마 65.1 Think2는 2012년부터 2019년까지 7번의 투르 드 프랑스 챔피언십을 우승하며 투르 드 프랑스 지배 시대를 열었습니다. 도그마의 전형적인 디자인은 비대칭 구조로 페달을 밟거나 핸들바를 당길 때 프레임에 힘이 들어갈 때 프레임의 왼쪽과 오른쪽에 가해지는 힘이 다릅니다. 프레임의 왼쪽과 오른쪽의 차이로 인해 라이더는 라이딩 시 더 나은 반응을 통해 모든 라이더에게 더 많은 균형을 제공합니다.



메인 힐 클라이밍(종합) 로드카는 디스크 브레이크와 동시에 공기역학적으로 변하기 시작했지만 도그마의 공기역학은 더 일찍 시작됐다. 2014년형 도그마 F8은 피나렐로와 팀스카이도 생산했다. 자동차 제조사 재규어와 공력팀의 협력으로 탄생한 이 제품은 이전 세대 대비 47% 이상 공기역학적 성능이 향상됐다.


Pinarello Dogma的十年进化

그런데 2019 Dogma F12는 대부분의 브랜드처럼 순수한 디스크 브레이크 디자인으로 전환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디스크 브레이크용 프로젝트와 디스크 브레이크용 프로젝트 두 가지가 동시에 개발되었습니다. 림 브레이크용. 그러나 무게 문제로 인해 Team Ineos는 림 브레이크를 선택하여 대회에 참가하게 되었으며, 이로써 그들은 디스크 브레이크로 전환한 마지막 WorldTour 팀이 되었습니다.


Pinarello Dogma的十年进化

Dogma F는 새로운 이름으로 2021년에 출시될 예정이며 여전히 비대칭 및 ONDA 디자인을 고수하며 림 브레이크 및 디스크 버전을 제공합니다. Pinarello 보스가 여전히 고성능 로드카에는 림 브레이크가 필요하다고 믿습니다. Dogma의 공기역학적 성능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그 출발점은 매우 높지만, 지나치게 복잡한 디자인으로 인해 무게가 단점이 되며, 특히 차세대 경량 공기역학적 로드카에 비해 더욱 그렇습니다.


Pinarello Dogma的十年进化

Pinarello Dogma的十年进化

 

AliExpress - Online Shopping for Popular Electronics, Fashion, Home & Garden, Toys & Sports, Automobiles and More products - Al

Welcome to AliExpress! Sign Out Register Sign in   My Orders My Coins Message Center Payment Wish List My Coupons

www.aliexpress.com

i
logo